• 최종편집 2024-05-09(목)
 
sfdsgfdhd.png
▲한중 2개국어 MC 임정은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한중 2개국어 MC 임정은이 18일 KBS 스포츠월드(구 KBS 88체육관)에서 열리는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신화 편을 진행한다.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는 매달 한국에서 열리고 텐센트를 통해 중국 전역에 생방송되는 한류 콘서트로, 매회 실시간 생방송 시청자 수백만 명 이상, 누적 접속자 수 1억 명 이상을 기록하는 중국의 대표적인 한류콘서트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열린 걸스데이 콘서트에 이어 이번 달에는 11월의 가수로 신화가 참석하면서 한중 양국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올해 중국 상하이, 난징, 베이징, 다롄 등에서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매회 1만 여명이 넘는 현지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함께 하며 한류그룹으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였던 신화는 중국 전역에 생중계 되는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 번 신화의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신화 외에도 핫샷(HOTSHOT) , MAP6 등 신인 그룹도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그동안 소녀시대, 에프엑스, 씨스타, 비스트, 포미닛, 에이핑크, 걸스데이 등 최정상 아이돌과 한 무대에 서며 한류MC로서의 기반을 다진 임정은은 이번 신화 콘서트에서도 매끄러운 2개국어 진행으로 신화와 케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는 바이두(Baidu), 알리바바(Alibaba)와 함께 중국을 대표하는 3대 IT기업 텐센트가 한국의 칸타라글로벌과 함께 진행하는 케이팝 라이브 콘서트로, 한국 시청자들도 텐센트비디오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류MC’ 임정은, 신화 콘서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