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2015112900113252470_1.jpg
28일 강원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2015 APAN(Asia Pacific Actors Network) 스타 어워즈가 진행됐다. 사진은 대상을 수상한 배우 김수현과 남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김희선, 이성민(좌측부터 시계방향)이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APAN>

[동포투데이] 배우 김수현이 28일 열린 '2015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8일 강원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2015 APAN(Asia Pacific Actors Network) 스타 어워즈'가 진행됐다.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국내 모든 채널에서 방영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배우 이훈과 걸그룹 티아라 소연이 MC를 맡았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스타를 뽑는 대상에는 KBS2 '프로듀사'의 김수현이 영예를 안았다. 본상 부분 중편 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은 tvN '미생'의 이성민이, 여자 최우수연기상은 MBC '앵그리 맘'의 김희선이 호명됐다.

또 장편 드라마 남자 우수연기상에는 SBS '풍문으로 들었소'의 이준, 여자 우수연기상은 KBS2 '장사의 신-객주 2015'의 김민정이 선정됐다. 조연상인 남자 연기상에는 이경영, 여자 연기상은 길해연과 채정안이 공동 수상했다.

연출상에는 SBS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의 조수원 감독, 작가상은 SBS '펀치'를 집필한 박경수 작가가 받았다.

특별상인 인기스타상은 손호준, 유인영이, 본상 공로상에는 영화 '수사반장'의 이연헌 감독, 특별상 베스트 OST상은 '피노키오'의 로이킴, APAN 한류상은 이동건, 한수아, 베스트 매니저상은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에게 돌아갔다.

이외에도 베스트 드레서 상은 오민석, 최여진이 SNS 웹드라마상은 시우민, 아역상은 남다른, 길소원이 수상했다.


포커스뉴스 한지명 기자 star5425@focus.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김수현 '2015 APAN 스타 어워즈' 대상 영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