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2015120500131454469_1.jpg
배우 김소은이 잠시 휴식시간을 갖는 배우 유인나의 바통을 이어받아 그 기간 동안 KBS 쿨FM‘볼륨을 높여요’스페셜 DJ로 발탁됐다.<사진제공=판타지오>

배우 김소은이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판타지오는 5일 “김소은이 작품 활동 준비로 잠시 휴식시간을 갖는 배우 유인나의 바통을 이어받아 그 기간 동안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전했다.

김소은은 오는 7일 첫 생방송에서 ‘친절한 소은씨’라는 코너를 통해 자신만의 스페셜 선곡은 물론 청취자들과 솔직 담백한 첫 토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첫 방송을 앞둔 김소은은 "꼭 해보고 싶은 분야였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조금은 어색한 부분도 있겠지만 평소 보여드리지 못한 제 모습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쁘고, 청취자 분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이 무척 설렌다. 저에게도 그리고 청취자들께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볼륨을 높여요’ 제작진은 "평소 김소은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가 방송과 잘 맞을 거라고 생각했다. ‘볼륨을 높여요’를 통해 김소은의 새로운 매력을 많이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고, 청취자들과 김소은의 진솔한 소통 또한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김소은이 스페셜 DJ로 발탁된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는 매주 월~일요일 오후 8시 주파수 89.1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한편 김소은은 최근 누적 조회 수 2000만뷰를 넘은 삼성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녀 반하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 준비에 한창이다.

포커스뉴스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소은,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 발탁 소감 “기쁘고 설렌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