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동포투데이] 6월 17일 저녁 허난성 정저우 항하이 스티디움에서 열린 슈퍼리그 13라운드 허난 젠예와의 원정경기에서 연변부덕은 1-3으로 패하며 리그 잔류에 빨간불이 켜졌다.

이날 5-3-2전술과 함께 4명의 U23선수를 선발로 내세운 허난은 경기초반부터 빠른 공수전환으로 연변을 몰아부치면서 역습기회를 노렸다. 반면 새로운 선발진영으로 출전한 연변은 선수들간의 묵계가 잘 다져지지 않았고 경기내내 실수를 난발했다.

캡처.JPG▲ 연변부덕 FC 윤빛가람 선수.
 
전반 4분 홈팀인 허난 젠예 종진바오가 동료의 패스를 받아서 골로 연결시키면서 허난은 1-0으로 앞서 갔다.

19분 윤빛가람과 스티브가 절호의 찬스를 얻었으나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44분 허난 선수의 핸드볼 의혹이 있었으나 주심은 판정하지 않았다.

후반들어 연변은 동점골을 위한 반격을 시도했다. 하지만 49분 허난의 외국용병 토치카얼이 프리킥을 이용해 페널티 에어리어 안으로 찌른 공이 김홍우의 발에 맞고 자책골로 이어지면서 스코어가 0-2로 되었다. 54분 연변은 강홍권을 최인선수로 교체하였다. 83분 허난의 외국용병 하비얼이 3번째 골을 터뜨렸다. 88분 윤빛가람이 1골을 성공시키며 연변은 원정에서 허난을 상대로 최종 1-3으로 완패했다.

경기 후 있은 기자회견에서 박태하 감독은 “좋은 경기 보여주지 못해 팬들한테 죄송하다.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다. 모든건 내 책임이다. 문제점을 빨리 찾아 실수가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2차 이적 외국인 선수에 대해 박 감독은 ““한 명의 선수는 지금 마무리 단계에 있고 다른 한 선수는 다음주 초에 올 예정인데 컨디션을 체크해서 경기 뛰어야 하므로 다음 경기에 뛰기엔 쉽지 않다”고 밝혔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부덕 FC, 허난 젠예에 1-3 완패… 리그 잔류 '빨간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