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333.jpg
[동포투데이] 뮤지컬 ‘영웅본색’이 ‘아성 役’ 으로 캐스팅된 박인배가 그 존재감을 과시했다.

21일 뮤지컬 ‘영웅본색’(제작 빅픽쳐프러덕션, 연출 왕용범) 측은 ‘아성 役’의 김대종, 박인배의 개성을 담은 2차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홍콩 느와르의 전설이자 시작점인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이번 뮤지컬 ‘영웅본색’은 형제애와 우정, 권력과 야망, 그리고 사랑으로 역인 송자호, 송자걸, 마크, 아성 등을 통해 당시 홍콩을 살아가던 뒷골목 남자들의 삶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박인배가 연기하는 ‘아성’은 송자호와 마크에게 충성을 다하는 부하였지만, 실상은 그들을 배신하고 나락으로 떨어트린 후 그들이 없는 사이 얻게 된 권력에 만족하지 못하고 더 큰 권력으로 위해 끊임없이 타락하는 배신자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인배는 흰 슈트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젠틀하지만 권력과 출세에 대한 간절한 야망을 품은 ‘아성’의 양면적인 모습을 정적으로 표현해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 최대철, 박민성 등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뮤지컬 ‘영웅본색’은 원작 영화 ‘영웅본색’ 1편과 2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주제곡 '당년정(當年情)'과 '분향미래일자(奔向未來日子)'를 뮤지컬 넘버로 재탄생시킬 것으로 예고돼 화제 모으고 있으며 시대의 걸작으로 꼽히는 원작 영화의 작품성과 현란한 액션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작품 속에 등장하는 자호, 자걸, 마크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대서사를 통해 세월이 지나도 퇴색되지 않는 진정한 가치를 재고하게 할 것이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한국 뮤지컬계 황금 조합으로 꼽히는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의 의기투합으로 전례 없는 월드프리미어 작품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뮤지컬 ‘영웅본색’은 오는 12월 17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지컬 ‘영웅본색’ 박인배, 배신자 ‘아성 役’으로 존재감 발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