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캡처.JPG

 

[동포투데이 김다윗 기자] 에이셉 타이와이(A$AP TyY), 비와이(Bewhy), 씨잼(C.Jamm) 콜라보한 곡 ‘라이크미(LIKE ME)’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라이크미(LIKE ME)’ 티저 영상이 공개됐고 당일 음악, 뮤직비디오가 미국에 이어 한국에 공개됐다.


‘라이크미(LIKE ME)’는 각자 래퍼로서 음악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고 특히 에이셉 타이와이(A$AP TyY)는 리스너들을 본인의 여행에 함께 데려가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에이셉 타이와이(A$AP TyY)는 비와이, 씨잼이 좋은 바이브를 가진 래퍼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콜라보가 성사될 수 있었던 건 미국 유명 스트릿웨어 브랜드 ‘코너스’와 ‘로빈케이이엔티’가 함께 기획했고 에이셉 타이와이 매니저와 친분으로 잘 진행될 수 있었다.


에이셉 타이와이(A$AP TyY)는 미국의 핫한 힙합 크루인 에이셉 맙(A$AP MOB) 소속으로 래퍼이자 패션 디자이너, 수준급의 바이커로 음악과 그의 패션 등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와이와 씨잼은 ‘쇼미더머니 5’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힙합 장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만큼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는 래퍼들로 성장했다.


한편 콜라보곡 ‘라이크미(LIKE ME)’는 미국에 이어 뒤늦게 한국에도 공개되어 기다려온 음악 팬들에게 선물의 곡이 될 것이다. 에이셉 타이와이도 한국 팬들의 서포트에 감사 인사를 전했고 비와이와 씨잼도 팬들에게 ‘라이크미(LIKE ME)’ 등 선보이는 음악마다 기대를 부탁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이셉 타이와이·비와이·씨잼 콜라보곡 ‘라이크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