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다시 시작된 오연서의 월담, 하지만 이번엔 주원이 그 곁을 지킬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에서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월담 길을 함께하고 있는 견우(주원 분)의 애틋하고도 아름다운 순간이 포착됐다.

캡처.JPG▲ 사진 제공: SBS <엽기적인 그녀> 예고영상 캡쳐
 
이는 오늘(19일) 방송될 13, 14회의 한 장면으로 견우가 그녀에게 손을 건네는 모습만으로도 간질간질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진심 어린 표정과 조심스레 맞잡은 손에선 전과 다른 오묘한 기운이 감지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는 그동안 궁궐의 담을 출입문 드나들 듯이 능숙하게 넘었던 혜명공주가 누군가의 도움으로 담을 넘는 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또한 “앞으로는 절대 월담하지 말고 공주답게 품행을 단정히 하신다고 약조해 달라”며 당부했던 견우가 그녀의 이런 행동을 돕고 있기에 더욱 호기심이 발생하는 상황.

과연 혜명공주가 이번에 월담을 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견우는 왜 부탁과 달리 그녀를 돕게 된 것일지 오늘(19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보는 이들마저 심쿵하게 만드는 이 장면은 실제 현장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완성됐다. 주원(견우 역)과 오연서(혜명공주 역)는 촬영 중간 중간 친근하게 장난을 치다가도 큐 싸인이 떨어지면 진지한 감정을 잡으며 명장면을 만들어냈다고.

현장에서 본 두 사람의 호흡은 나무랄 데 없이 잘 맞았다는 전언으로 이는 드라마 속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펼쳐진다.

한편, 견우와 혜명공주가 함께 담을 넘게 된 사연은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13,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 사전제작으로 SBS UHD채널에서 UHD화질로 본방송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엽기적인 그녀’ 주원 오연서의 월담을 함께한 사연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