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캡처.JPG
 
[동포투데이] '해치' 박훈이 마지막까지 탄탄한 연기 공력을 발휘, 존재감을 깊이 각인시켰다.

SBS 월화드라마 '해치'에서 '거리의 왕' 달문을 소화해내고 있는 박훈, 앞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차형석 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박훈이 이번 작품으로 또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을 단단히 매료시켰다.

지난 29일 방송에서 달문(박훈 분)은 반란의 위기가 지난 후에도 여전히 민심의 변화에 대한 정보를 모으며 영조(정일우 분)의 든든한 뒷배로 활약,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채윤영(배정화 분)이 끝내 죽음을 맞았고 고통에 찬 달문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울렸다.

달문은 도성의 모든 정보를 알고 있는 동시에 세태를 빠르게 읽고 자신의 식솔을 위해 움직이는 비범하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로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금(정일우 분)과 공조하게 된 이후에는 이금이 위기를 맞을 때 마다 아무리 위험한 일이라도 마다 않고 돕는 의로운 면모로 극 후반부로 향해 갈수록 존재감을 더했다.

여기에 달문은 자신을 버린 첫사랑 채윤영과의 씁쓸한 재회 그리고 밀풍군 이탄(정문성 분)의 편에 섰던 채윤영임에도, 그녀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이금에게 무릎까지 꿇고 부탁을 하는 애틋함으로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극에 힘을 실었다. 뿐만 아니라 채윤영의 죽음 이후 홀로 눈물을 흘리는 그의 아픈 마음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이렇듯 달문은 묵직한 분위기를 풍기는 캐릭터인 만큼 섬세한 감정 표현에 있어 어려울 수 밖에 없는 인물. 박훈은 이런 달문의 상황에 따라 연기를 조절하며 의리는 물론 가슴을 후비는 먹먹한 감성까지 놓치지 않는 하드캐리 열연을 펼쳐,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한계 없는 연기스펙트럼으로 배우로서 자신의 진가를 제대로 증명한 박훈.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훈이 출연하는 SBS '해치'는 오늘(30일) 밤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치' 박훈, 안방극장 울린 혼신의 '눈물 열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