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daum_net_20140408_171634.jpg


[동포투데이=스포츠]지난 6일, 중국동포축구연합회(회장 이상철)에서는 안양천영롱이갈대구장에서 제7기회장기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다문화축구총연합회에서 주최하고 중국동포축구연합회에서 주관하였다.


환영사에서 이상철 회장은 “7주년을 맞이하는 중국동포축구연합회는 올해 14개 축구단이 참가하고 역사이래 처음 이런 규모를 자랑합니다”면서 “우리민족 축구를 한국에 널리 알리고 재한 조선족의 위상을 수립하겠습니다”고 당찬포부를 밝혔다.


대회에는 나눔FC, 드래곤즈FC, 리우INB FC, 아리랑FC, 언비턴FC, 유학생FC, 인의FC, 세중FC, 신대해FC, 천산FC, 타조FC, 한마음FC, FC코리안드림, YB패밀리FC 등 14개팀을 포함하여 500여명이 참가하였다. 특히 올해 신생팀들로는 타조FC, FC코리안드림, YB패밀리FC가 있는데 평소에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뽐냈다.


개막식에서 연합회 고문진 위촉식을 가졌는데 이상철 회장이 김경 고문, 김용필 고문, 김정룡 고문, 박영철 고문을 초대하여 위촉장을 전달하였다. 또한 이상철 회장은 2014년 연합회를 이끌어갈 청년임원진들을 대거 발탁시켰다. 이정호 부회장, 양석진 자문위원, 김경수 행정부장, 전창국 운영부장, 전형준 심판부장, 박인덕 기획부장, 박철 홍보부장, 박용현 지원부장, 곽용호 사무총장, 이용군 사무국장, 하광호 사무국장, 조성 사무국장에게 임명장을 발급하였다.   


대회결과 우승은 천산FC, 준우승은 신대해FC, 3등은 아리랑FC, 4등은 리우INB FC가 차지하였다.  


금번 회장기대회는 중국동포연합중앙회, 세통글로벌"老酒坛"에서 후원하였다.

/곽용호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동포축구연합회 제7기 회장기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