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캡처.JPG▲ 봄철 데뷔와 함께 바쁜 일정으로 움직이는 5인조 '스위치베리'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스위치 베리(switch berry 연이, 지민, 민지, 두유, 새롬)'는 24일 오늘 이티엔 프로그램 '차트 폴리오 - 알송'에서 '흔들려'음원 소개와 개인기를 뽐내며 즐거운 녹화 촬영을 마쳤다.

etn연예채널 '차트 폴리오'는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음악 차트와 한 주간의 K-pop 소식을 전해줌과 동시에 가요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인물을 초대해 이야기 나누면서 K-pop의 흐름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24일 목요일 5시 걸그룹 ‘스위치베리 베리 핫 in 강남역’ 360VR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26일 토요일에는 신촌 나무무대에서 버스킹 공연과 팬사인회를 준비한다.

스위치베리는 현재 전남도립대, 24일 강남역 강남티비녹화 현장, 26일 토요일 신촌 버스킹, 27일 일요일 밀리오레 야외무대에 걸쳐서 사인씨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소속사 담 엔터테인먼트 권민서 대표는 "싸인씨디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스위치베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남겨 주시면 된다. (https://www.facebook.com/sswitch4860)"고 전했다.

한편 오늘 녹화한 etn연예채널 '차트 폴리오'는 4월 9일 방송으로 편성되어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봄의 걸그룹 '스위치베리' 내가제일 잘나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