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58.jpg
 
58.jpg▲ 사진제공 : KBS 2TV 대국민 토크쇼 < 안녕하세요>
 
[동포투데이] 한고은, 김성경, 정용화, 황광희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 안녕하세요> 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오프닝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한고은이 이영자와 목욕탕에서 만난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은 평소 이영자와 같은 사우나를 다니는데, 탕안에서 모두 벗고 만났을 때 이영자에게 안부 차 < 안녕하세요>를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말했더니 3시간 뒤에 초고속 섭외 전화가 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결혼한 뒤 불면증이 없어질 정도로 행복하다고 밝히며 남편 자랑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는 후문.
 
또한 이날 녹화에는 밀양에 거주하는 결혼 4년차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결혼 전, 남편은 제게 행복하게 만들어 주겠다고 했죠. 근데 저요!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어요. 일에 빠진 남편 때문에 매일 독수공방 신세거든요! 이제 혼자 생활하기도 지칩니다! 제발 좀 말려주세요!” 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한고은이 밝히는 목욕탕 섭외사건의 전말과 모두를 분노하게 만든 일에 빠진 남편때문에 고민인 아내의 사연은 4월 1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2TV 대국민 토크쇼 <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고은, 나체(?) 상태로 < 안녕하세요> 출연 결정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