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크기변환_1박2일_한효주-여배우-굴욕-3종-세트.jpg▲ 사진제공=KBS 2TV ‘1박 2일’

[동포투데이] ‘1박 2일’ 한효주의 웃음만발 ‘여배우 굴욕 3종 세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한효주의 고난과 역경의 복불복 적응기가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여배우라고 봐주지 않는 김준호의 스파르타 복불복 교육으로 인한 ‘한효주 수난시대’가 예고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봄의 여신 한효주와 제주도로 떠나는 봄맞이 수학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한효주는 멤버들과 함께 배를 타고 베이스캠프인 우도로 향하는 동안 갈매기들에게 새우과자를 건네주며 “1박 2일 덕분에 좋은 거 많이 해보네요”라고 말했고,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행의 기분을 만끽했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한효주는 우도에 도작하자마자 저녁 복불복이라는 난관에 봉착할 예정이다. 그는 복불복이 시작되자마자 “몇 명 먹을 수 있어요?”라며 저돌적인 모습을 보였는데, 곧바로 개구쟁이 같은 멤버들의 장난기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허당기를 발산했다.

특히 김준호가 한효주 놀리기에 솔선수범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준호는 복불복에 앞서 한효주에게 “한효주 망치지 마라!”라고 엄포를 놓기도 했다는 후문. 그는 ‘인간 탑 쌓기’ 연습에서 “왜 효주가 위에 올라갈 거라고 생각해?”라고 말한 뒤 한효주를 중간에 자리하게 하는가 하면, 한효주의 발목을 잡고 “경운기~”라며 초딩 장난을 쳐 한효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장난에 당황하는 한효주의 모습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바닥에 엎드려 한효주를 받치고 있던 김준호와 김종민은 눈을 마주치더니 약속한 듯 슬슬 옆으로 이동하며 한효주의 다리가 찢어지게 만드는 등 끊임없이 한효주를 향해 장난을 시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한효주의 고난이 예상되는 이번 주 ‘1박 2일’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한효주와 친해진 멤버들이 편하게 장난을 주고받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면서 “특히 김준호와 한효주의 대립각(?)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김준호의 스파르타 복불복 교육을 받은 한효주가 저녁식사를 할 수 있을지, 한효주에게 장난기 폭발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봄맞이 제주도 수학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24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박 2일’ 한효주의 ‘여배우 굴욕 3종 세트’ 공개..웃음폭탄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