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0 착한콘서트 포스터.jpg▲ 7월 8일 서울광장 '착한 콘서트' 포스터 / 제공 딜라이브 케이블
 
[동포투데이] 7월 8일 금요일 오후 7시 MC 신고은의 진행으로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무료공연으로 펼쳐지는 착한 콘서트는 6인조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를 비롯해서 '걸그룹 하이디, 밴드 브로맨스, 로맨틱펀치, 아이씨사이다, 몽키비츠, 왁스'등이 출연한다.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TV 프로그램 '착한 콘서트'는 '나눔을 축제하라'는 슬로건 아래 착한 뮤지션과 관객들이 함께 만들어온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착한 콘서트는 2012년 개발도상국 우물 지원과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루게릭 병원 건립 기금 모금, 소아암 어린이 돕기 등 무료 문화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디아이피 (1).JPG▲ 7월 8일 서울광장 '착한 콘서트'에 출연 예정인 디아이피 공연 모습 / 제공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이번 서울광장 특설 무대에서는 여름날의 뜨거운 열기를 더해줄 밴드 '로맨틱펀치'를 비롯해서 최근 LBMA STAR 신인 아이돌 그룹상을 수상한 신인 6인조 보이그룹 '디아이피(DIP, Diplomat, 외교관)'의 기대되는 무대가 펼쳐진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광장에서 무료공연! '착한콘서트' 8일 오후 7시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