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20160829_082104.jpg▲ 사진제공 =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 미디어
 
[동포투데이]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의 ‘꽃밭의 꽃내시’ 스틸 컷이 공개됐다. 그러나 오늘(29일) 밤, 꽃길과는 무관한 좌충우돌 내시생존기가 그려지며, 극적 재미를 사수할 예정이다.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 김성윤, 백상훈, 극본 김민정, 임예진,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에서 빚쟁이들이 강제로 찍게 한 지장 때문에 여자임을 숨긴 채 소환(견습 내시) 신분으로 입궐한 홍라온(김유정). 출궁을 목표로 온갖 잔꾀를 썼지만, 오늘(29일) 밤 기어이 내시생존기를 펼치게 된다고.

지난 2회분에서 출궁 생각에 콧노래를 부르던 중, 명은 공주(정혜성) 앞에 끌려가게 된 라온. 그녀가 대신 쓴 도기(태항호)의 답안지가 명은이 정도령(안세하)에게 받은 연서의 필체와 일치했기 때문이다. 이에 명은은 “감히 연서를 대필해서 나를 능멸해?”라며 칼을 빼 들었고, 라온은 출궁은커녕, 목숨이 위험한 상태에 직면했다. 하지만 사람이 그냥 죽으라는 법은 없다더니, 바로 그 때 왕세자 이영(박보검)이 나타나 “멈춰라”라는 명을 내렸다.

그렇다면 라온은 일촉즉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까. 또한 입궐 첫날부터 성내관(조희봉)의 눈 밖에 나며 요주의 대상이 된 라온이 상사도, 동기도 모두 남자인 내시 세계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오늘(29일) 방송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20160829_082127.jpg▲ 사진제공 =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 미디어
 
‘구르미 그린 달빛’ 관계자는 “오늘(29일) 방송에서는 계획과는 정반대로 궐 안에 눌러앉게 된 라온의 내시 적응기가 펼쳐진다. 라온이 내시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한 왕세자 이영(박보검)과는 어떤 관계가 될지 본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늘(29일) 밤 8시55분 스페셜 방송, 10시 제3회 방송.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르미 그린 달빛’ 꽃내시 김유정, “좌충우돌 내시생존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