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16(목)
 

[동포투데이] 인류를 위협할 바이러스와 인간을 조종할 수 있는 특수칩을 개발한  CIA부국장이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음모를 꾸미고 이를 막기 위해 벌어지는 대테러 액션 영화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이 5월 9일 국내 공개를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제: Art of Deception ㅣ감독: 리차드 라이언 ㅣ출연: 리차드 라이언, 크리스티나 로슨ㅣ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ㅣ개봉: 2019년 5월 9일ㅣ수입/배급: 라온아이㈜ )

123.JPG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 메인예고편(제공:라온아이㈜)

이번에 공개된 <에이전트 오브 디션션> 메인 예고편에는 CIA의 세계 정복 음모와 그 음모에 맞서 싸우는 특수요원의 활약이 담긴 액션이 화려하게 담겨 있다. 

예고편의 시작과 함께 누군가를 암살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최악의 바이러스의 발견과 함께 치료제도 개발해 치료제를 무기로 사용하려는 음모가 펼쳐지고 이를 알게된 마크햄 부부를 제거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음모를 알고 탈출하는 마크햄은 아내에게 전화를 걸지만 아내는 이미 납치 되고 만다. 아내를 구하기 위해 마크햄의 반격이 시작되고 이후 빠르게 액션 장면이 펼쳐지며 영화 속의 화려한 액션을 보여준다. 특히 광활한 설원과 끝없는 액션 장면을 통해 영화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이 얼마나 대규모 액션 영화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은 액션의 화려한 만큼 영화의 완성도도 인정받아 마이아미 인터네셔널 SF영화제, 인터네셔널 인디펜던스 영화제, 뎁 오브 피일드 인터네셔널 영화제에서 수상했다. 

인류를 위협할 바이러스와 인간을 조정할 수 있는 특수칩을 통해 거대 음모를 준비하는 CIA와 부통령의 음모를 막아내는 전직 특수 요원의 대테러 액션이 펼쳐지는 영화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은 액션매니아를 만족시킬 팝콘 무비다.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은 오는 5월 9일 국내 최초 공개되어 액션매니아들을 만나게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음모와 액션 가득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 메인 예고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