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투데이 김철균 기자] 일전 중국 저장성 원저우(温州)시의 모 부부가 병원검사를 하던 중 그제서야 아내가 임신 8개월이 되었다는 것을 발견, 이들 부부는 엉겁결에 부모로 되게 되었다고 9일 “원저우도시보”가 보도했다.
쇼징(小静)과 아훙(阿宏)은 모두 충칭(重庆) 사람으로서 현재 저장 원저우에 와서 품팔이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으며 결혼한지 몇년이 지났지만 아이가 없었다.
지난 6일, 쇼징은 어쩐지 몸이 불편한 것 같아 남편 아훙과 함께 살고 있는 집에서 멀지 않는 곳에 있는 성북 신구병원을 찾아갔으나 그 때까지도 이들 부부는 자기들이 곧 아빠, 엄마로 되리라고는 꿈에도 생각치 못하였다.
이 날 병원에 도착한 후 쇼징의 몸을 진찰한 의사는 가능하게 임신일 수 있다면서 부유병원에 가서 다시 검사해볼 것을 건의하였다.
그 뒤 120 구급차에 앉아 모 부유병원에 가서 검사해본 결과 쇼정은 이미 임신 34개 주나 되었으며 그녀의 몸이 불편한 것은 몸속의 양수가 조금씩 터지면서 생긴 증상이었다. 이 날 저녁 7시 30분 쇼징은 부유병원에서 2.59킬로그람에 달하는 남자애를 출산, 비록 조산아였으나 모자는 모두 무사했다.
쇼징같은 여성들이 자신의 임신사실을 모르는데 대해 이 병원의 선쉬나(沈旭娜) 주임의사는 이런 여성들은 기본적인 생리지식이 결핍한데다 오랫동안 임신하지 못하자 임신희망을 포기하기에 생길 수 있는 현상이라고 설명하였다.
한편 오랫동안 아이가 없던 며느리의 득남소식에 쇼징의 부모는 기쁜 나머지 충칭으로부터 원저우로 달려왔다고 한다.
ⓒ 인터내셔널포커스 & 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중앙방송 개국 12주년 기념 시상식 성료… 공익가치 실천 영웅 조명
[인터내셔널포커스] 중앙방송이 개국 12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에서 이웃사랑과 공익적 가치를 실천해 온 개인과 단체를 조명하는 기념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중앙방송과 전국기자협회, 대한민국 의정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진정성·공익성·지속성·확산 가능성 등을 기준... -
트럼프 “베네수엘라와 전쟁 가능성 배제 안 해”
[인터내셔널포커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와의 군사 충돌 가능성을 공개적으로 언급하며 미·베네수엘라 간 긴장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현지시간 12월 18일 미국 NBC방송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전화 인터뷰에서 베네수엘라와 전쟁으로 비화할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그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 -
트럼프 “우크라이나, 이미 일부 영토 상실”
[인터내셔널포커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이미 일부 영토를 상실했다는 점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러시아 타스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백악관 기자단과 만난 자리에서, 미국이 마련 중인 우크라이나 안보 방안이 키이우의 영토 양보 가능성과 연관돼 있느냐는...
실시간뉴스
-
철도경찰, 열차 내 상습 절도범 검거…천만원 상당 노트북 등 절취
-
통계청, 2024년 혼인·이혼 통계 발표: 혼인 14.8% 증가, 이혼 1.3% 감소
-
"고령화 가속화 속 치매 환자 100만 명 시대 진입 임박…가족 부담도 가중"
-
'소녀상 조롱' 美유튜버 "한국은 미국 속국"..."강력 처벌해야"
-
천안 고속도로 교량 붕괴 사고로 4명 사망, 중국인 노동자 2명 포함
-
윤석열지지자 주한 중국대사관 난입 시도하다 체포
-
중국인 무리, 대림동 식당서 한국커플 집단폭행
-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179명 사망·2명 생존
-
무안공항서 181명 탑승 여객기 착륙 중 추락···생존자 확인 중
-
포스코이앤씨 공사현장, 폭행·성추행 의혹…대기업 책임회피 논란 확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