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666.gif

[동포투데이 김정 기자] 중국 연길시에 새로운 도시중심 “완다광장”이 일떠선다. 연변신문망에 따르면 연길완다광장 정초식이 7월 29일 연길시에서 있었다.


1988년에 설립된 대련완다그룹은 목전 상업부동산개발, 고급호텔경영, 문화관광과 백화점체인 등 4대 핵심산업을 이루고 있으며 2013년 기업자산은 3800억위안, 연수입은 1866억위안, 순이익은 125억위안에 달했다.


완다상업부동산주식유한회사는 세계 상업부동산개발업종의 용두기업으로 완다그룹이 창조한 “주문식 상업부동산개발”―완다도시종합체는 이미 중국 전역에 널리 분포되었다. “완다광장은 바로 도시의 중심”이라는 개념이 나온 것은 이 새로운 상업모식이 양호한 경제효익과 사회효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연길완다광장 항목은 연길시 서부 신도시 핵심지역 즉 연하로와 신민북거리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항목 부지면적은 14.47헥타르, 계획건축면적은 약 55만평방미터로 대형 상업중심, 5성급호텔, 고급주택, 고급오피스텔 및 소호아파트를 건설하고 상업으로는 완다백화, 완다영화관, 스타노래방, 대형놀이공원, 대형슈퍼마켓, 주제요식업, 고급소매 등 여러 가지 업종들이 포괄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완다광장은 건설된 후 규모가 방대한 쇼핑, 레저, 오락 기능이 일체화된 원스톱(一站式) 상업중심으로 되어 연길상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中연길시에 새로운 상권―“완다광장”이 건설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