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동포투데이] 연변팀은 오는 6월 6일 저녁 7시30분 북경올림픽체육쎈터에서 2015년 58동성 갑급리그 제12라운드 북경홀딩팀과 원정경기를 펼친다.

리그 1위 연변팀과 7위 북경홀딩이 펼치는 불꽃튀는 맞대결외에도 갑급리그 무패행진이라는 타이틀에 도전한다. 두팀의 점수차는 단 3점 흥미로운 한판이 펼쳐질 전망이다.

현재 연변팀은 대련아르빈팀과 나란히 갑급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12라운드서 연변팀은 북경홀딩팀에 승리하고 대련아르빈팀은 할빈의등팀을 잡지 못할 경우, 연변팀은 순위 앞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경기는 북경TV스포츠채널 (延边队VS北京北控队比赛北京电视台体育频道直播) ( http://dspdaily.com/n_news/news/view.html?no=6810 )을 통해 생방송된다.
 
한편 3일, 연변장백산축구구락부는 당일 연변팀 원정경기를 응원하게 될 연변축구팬들에게 통지를 발부했다.
 
"통지"는 다음과 같다.
 
연변장백산축구구락부는 북경의 여러 단체들로부터 북경올림픽체육쎈터에 와서 연변팀을 응원하게 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뜨거운 감사를 표한다. 광범한 축구팬들의 경기관람에 편리를 제공하고 안전을 책임지기 위하여 북경경기구와 북경홀딩축구구락부의 요구에 따라 다음과 같이 통지한다.
 
1. 복장요구: 원정팀관중석 진입하기 전에는 연변원소(연변팀유니폼, 조선족복장)가 없는 복장을 입고 원정팀관중석에 착석한후 연변원소의 복장을 착용한다.
 
2 나팔, 북, 꽃불, 라이타 및 던질수 있는 물건을 가지고 장내에 입장하지 못한다. 한폭의 프랑카드만 휴대할수 있으며 그 내용은 반드시 연변장백산축구구락부에 미리 통보하여 북경시공안국에 알려야 한다. 통보하지 않거나 내용이 통보와 다르면 일률로 장내에 게시하지 못한다.
 
3. 입장권: 연변축구팬은 경기일 17:30시 전에 올림픽체육쎈터중심에 와서 원정팀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4: 연변축구팬들은 6월 6일 17:30시전에 올림픽체육쎈터 서쪽관람구역 입구에 집합하여 안전보안경찰의 지휘하에 통일적으로 입장한다.
 
5. 북경시국가올림픽체육쎈터 체육장의 원정팀축구팬 관람구역은 남4관람구이다.
6. 이미 표를 구매한 연변축구팬들도 17:30시전에 서쪽관람구 입구에 집합하여 통일적으로 입장한다.
 
7. 기타 사항은 북경경기구 사업일군의 배치에 따른다.
 
다시한번 타향에 있는 광대한 연변축구팬들의 열정에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들이 북경경기구안보규정을 준수하고 입장시간을 준수할것을 희망한다. 연변장백산축구팀은 있는 힘을 다해 여러분들에게 정채로운 경기를 보여줄것이다.
 
북경 연변축구팬 사무처 연락처: 장빈 18343375888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팀 VS 북경홀딩팀 경기 북경TV 스포츠 채널 생방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