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7(월)
 
교수들 모음.jpg
국내 최고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매직엔터테인먼트과 교수진. (사진 남예종)
 
[동포투데이] 한국은 이미 세계 최고의 마술사들이 가장 많이 배출되는 나라로써 세계 최초의 마술학과가 있다. 하지만 멀리 지방에 위치 한 지리적 약점이 있어 마술사들이 다른 일반 학과에 가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 서울 중심인 동대문 신설동역 위치한 남예종(남서울 종합예술 전문학교)에 최고의 마술 명문 대학 강단에 서게 되었다.
 
국내 최고의 여성 마술사인 오은영 마술사, 스피드 일루젼의 대가 문준호 마술사, 스토리텔링마술과 교육마술의 대가 함현진 마술사, 스타킹의 히어로 최형배 마술사, 마술가족의 후계자 황휘 마술사, 여성 마술대회 1위 신지현 마술사, 비둘기 마술 전문가 함정균 마술사가 그 주인공들이다.
 
남예종은 남서울대학교 예술 종합학교의 대표 브랜드로써 신설동역에 위치하고 있다.
빈대욱 학과장은 군대 재직 시절 마술병사들과 수 많은 협연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서 마술이 가진 문화적 가치를 알고 본 학과를 만들기로 했다.
 
장광혁 교수는 화술의 전문가로써 스피치와 다양한 무대 연출을 지도하며 빈대욱 학과장은 클래식 음악과 마술의 조화를 위해 특화 시킬 계획이다.

11월 7일 수시를 시작으로 전국의 마술 지망생들과 만학도들의 접수를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서울 종합예술 전문학교, 매직 엔터테인먼트과 신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