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PNG▲ 수원시 사회적경제기업인 한국팜머스협동조합 신봉기 본부장이 9월 23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 한.중청소년문화페스티벌’의 주최측인 GK희망공동체(허을진 이사장)에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천연 액상비누 Savoon을 전달하고 있다.
 
[동포투데이 최영 기자] 수원시 사회적경제기업인 한국팜머스협동조합(홍경숙 이사장)은 9월 23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 한.중청소년문화페스티벌’의 주최측인 GK희망공동체(허을진 이사장)에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천연 액상비누 Savoon을 협찬했다고 19일 발표했다.

‘2016 한.중청소년문화페스티벌’은 GK희망공동체가 주최하고 상명대학교부속여자중학교, 동포투데이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 서울시교육청, 상명글로벌문화예술교육연구소, 아시아그로스파트너스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2016 한.중청소년문화페스티벌은 한중 양국의 다양한 청소년문화를 표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며 한・중 문화지식경연, 문화공연을 통하여 차세대 양국 청소년들이 상대국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 시키고 미래지향적인 우호관계 구축에 뜻을 같이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양국 청소년들이 상대국의 문화와 언어 등 생활환경을 이해하고 화합하여 공동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팜머스협동조합이 협찬한 천연액상비누 Savoon는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액상비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건강 비누이다.

세안 후 잔여감 없이 개운한 느낌을 주고 청소년기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한다.

한국팜머스협동조합 신봉기 본부장은 “한국팜머스협동조합은 사회적 경제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청소년 문화 발전에 이바지 하기 위해 2016 한.중청소년문화페스티벌 행사에 협찬을 하게 되었으며 청소년들의 건강과 청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팜머스협동조합, '2016 한.중청소년문화페스티벌'에 천연 액상비누 Savoon 협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