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y.JPG
 
[동포투데이] 개구쟁이 사고뭉치 토끼 크래쉬와 키코리키 친구들이 스릴 넘치는 시간 여행을 하며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타임 익스프레스 어드벤처 <키코리키: 시간여행>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키코리키: 시간여행>은 2004년 러시아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전 세계 60개국, 20여 개 언어로 방송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키코리키’의 세 번째 극장판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고객들에게 환상적인 시간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자뷰 회사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두더지 사원과 만난 크래쉬와 함께 펼쳐지는 신비로운 역사시대의 모습과 ‘역사 속으로 떠나는 기상천외한 시간여행’ 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생일파티 도중 시간 여행 딸깍 장치를 통해 열린 시간 포탈로 빨려 들어가는 키코리키 친구들의 모습이 보여지며 이들 앞에 과연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시간 이상으로 인해 뿔뿔이 흩어져 검투사, 공룡 등 뜻밖의 대상으로부터 쫓겨 위기에 처한 키코리키 친구들의 모습이 차례로 보여지며 <키코리키: 시간여행>이 보여줄 역대급 스케일과 상상을 초월하는 시간여행 어드벤처를 예고하고 있다. 

올 봄, 온 가족의 눈길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타임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키코리키: 시간여행>은 4월 10일 개봉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애니메이션 '키코리키: 시간여행' 4월 10일 개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