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21.png
 
[동포투데이] LPA엔터테인먼트는 공식 계정을 통해 7인조 보이그룹 더스틴(DUSTIN)의 이 멤버 이미지를 오픈했다.

1월 6일 데뷔를 앞둔 7인조 더스틴의 멤버 이미지는 유튜브 영상과 함께 온라인에 오픈, 팬덤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윤, 화니, 승한, JJ, 벨, 시우, 다온'으로 구성 2020년의 한류 역사의 새로운 서막을 장식할 보이그룹 '더스틴(DUSTIN)'가 준비한 데뷔 싱글 곡은 'Burn (타오르다)'이다,

멤버들은 "7명이 가지고 있는 열정이라는 작은 불씨가 매서운 비, 바람, 눈이 와도 항상 꺼지지 않고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타오르는 불이 되자 라는 뜻으로 만들어진 곡이다."고 전했다.

'Burn (타오르다)'는 트랩비트를 기반으로 한 Alternative 힙합 장르로 묵직한 베이스와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인 기타 사운드로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매력이 있다. 또한 노래 중간에 나오는 댄스 브레이크 파트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곡이 아주 멋스럽게 전개되도록 편곡이 되었다.

더스틴 멤버들이 동참해 완성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이번 데뷔곡은 특히 멤버 JJ와 BEL이 작곡가 Future creative와 함께 더스틴에게 가장 어울리는 곡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교류와 논의 끝에 'Burn'이 탄생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Burn'의 안무도 멤버들의 남다른 노력이 있었는데, '시우, 다온'이 안무가와 함께 데뷔곡의 애착을 가지고 밤낮 가리지 않고 아이디어를 뽑아내고 고민하며 가장 최적화되고 가장 화려한 안무가 탄생되었다는 후문이다.

7명의 무한한 재능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싱글 앨범으로 글로벌한 성장형 아이돌로 자리 새김 할 것 을 기대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 역시 기대된다.

멤버 각자 개성 있는 모습의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오픈한 '더스틴'은 1월 6일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되고, 곧 오프라인 음반 선주문에 대한 공지가 예상된다.(사진설명 : 보이그룹 더스틴 / LPA 엔터테인먼트 제공)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더스틴' 인지도 상승..멤버 개별 이미지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