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20141223150352_4690585846.jpg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다문화가족을 위한 쌀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원장 이은희)과 지역 다문화가족지원센터(대표거점 4개소 ‘서울·경기·전남·제주 거점센터’ 선정)는 2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소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다문화가족을 위한 ‘쌀’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쌀’ 전달식은 우리 사회 다문화 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사회통합을 위한 나눔 행사의 일원으로 지난 15일 진행된 LG전자 측의 쌀 기증으로 시작되었다.

이번 ‘쌀’ 기증을 통해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거점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중심으로 쌀 지원이 필요한 다문화가족을 선정하여 전달할 계획이다.

따뜻한 손길이 더욱 필요한 겨울, 이번 다문화가족을 위한 ‘쌀’ 기증을 계기로 다문화가정에 훈훈하고 넉넉한 연말 마무리가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다문화가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계층의 나눔과 관심이 확대되길 기대한다.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은희 원장은 “LG전자 측에 감사의 뜻을 다시 한번 전하며, 다문화가정에 전달되는 사회적 선물이니만큼, 더욱 많은 관심과 지원이 요구되는 다문화가정에 전달할 것” 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지역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지원하고 다문화가족을 두텁게 할 다양한 사회적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것”이라는 뜻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다문화가족을 위한 쌀 전달식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