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동포투데이] 연변부덕 FC 박태하 감독이 “내일 경기를 통해 시즌 전반 분위기 반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지 언론 연변일보에 따르면 7일 오후, 경기전 양팀 기자회견에서 박태하 감독은 “현재 연변팀과 장춘팀 전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 내일 최선을 다해 좋은 경기를 펼칠 것이고 우리의 특점을 최대한 살려 경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오랫만에 찾아온 길림 더비에 대해 박태하 감독은 “언론을 통해 더비에 대해 요해를 가졌다. 하지만 더비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은 없다. 현재 우리팀 부상선수들이 전부 복귀 했고 내일 경기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연변팀에는 시즌 전반 분위기 반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춘아태팀 대리감독 고경강은 “박태하 감독이 이끌고 있는 연변팀은 특점이 아주 강한 팀이다. 지금까지 관찰한 연변팀은 작풍이 한국국가팀과 비슷하다. 내일 힘든 경기가 될 것이다. 두 팀은 연변과 길림성 팬들에게 흥미로운 경기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길림 더비에 대해 고경강 감독은 “더비에 대해 고려하지 않는다. 오직 경기 자체에 대해서만 생각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리감독직을 맡은지 1주일도 채 되지 않는 시간에 팀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왔는가 하는 기자의 물음에 고경강 감독은 “우리팀은 지난 7껨에서 성적이 좋지 못했고 선수들이 자신감이 떨어져 있었다. 때문에 짧은 시간내 선수들의 자신감을 키워주려고 노력했다. 변화는 꼭 있을 것이다. 애일 경기에서 그 변화를 보여줄 것이다”고 말했다.

기자회견 후 연변팀과 장춘팀은 각각 한시간가량 연길시인민경기장에서 잔디적응 훈련을 가졌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태하 감독, "전반 분위기 반전의 경기" 다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