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엠펙트 7.jpg▲ 엠펙트가 참가하는 중국 상해에서 7월 초 개최되는 아시안 아이돌 빌보드 홍보 포스터 / 마이다스엔트테인먼트 제공
 
[동포투데이] 신인 그룹들이 대거 출동하는 6월에 참신하고 당찬 5인조 보이그룹 '엠펙트'는 지난 14일 상암동 SBS 프리즌 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 쇼' 생방송에 행보를 드러냈다.

마이다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재관) 보이그룹 엠펙트는 과거 중국, 카자흐스탄, 타지키스탄 등 수많은 나라에서 무대를 장악해 왔고, 공연마다 많은 팬들을 확보해왔으며, 많은 경험들을 토대로 탄탄한 준비를 해왔다.

지난 시간 동안 열띤 활동과 수많은 도전을 거쳐 준비한 결과 이번 '더 쇼'의 출사표에서 신인답지 않은 면모로 꽤나 성공적으로 무대에 설 수 있었다.

엠펙트 12.jpg▲ 엠펙트의 '그냥 너' 데뷔무대인 '더 쇼' 전 대기실 모습 / 마이다스엔트테인먼트 제공
 
이번에 발매한 엠펙트의 2집 앨범 '그냥 너'는 반복적인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음원 발매와 함께 호평을 이어왔고, 노래를 받쳐주는 멋진 안무로 '듣는 음악'과는 달리 '시각적 공간감을 가미한 매력적인 음악'에 색다른 느낌을 주는 구성으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렇게 진보적인 행보로 나아가면서 성장하는 5인조 보이그룹 '엠펙트'의 미래에 KPOP의 편승을 기대해 중국 상해에서 7월 초 개최되는 아시안 아이돌 빌보드에 참가를 위해 맹연습 중이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심쿵! 그냥 너가 좋다는 '엠펙트' '더 쇼'에서 데뷔무대 치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