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999.jpg
▲사진= (사)더불어 동포연합회와 한국승강기 안전공단 MOU/홍보활동

[동포투데이] (사)더불어 동포연합회(이사장: 차재봉)은 한국승강기 안전공단과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지난 4일 대림동에 위치한 동포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서에서 “양 기관이 인적. 물적 자원을 상호 제공하며, 승강기 안전문화 정착을 위하여 함께 힘써 나갈 것”을 협약하였다.  

양 기관은 협약식 이후 약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림역 10번 출구에서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칫솔치약세트, 장바구니 등을 나눠주며,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등에 대한 올바른 이용방법에 대한 홍보활동도 가졌다.  
 
이로써 (사)더불어 동포연합회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 이어 두 번째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888.jpg
▲사진= (사)더불어 동포연합회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MOU

지난 1월 11일 (사)더불어 동포연합회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상호 협력 협약서’를 체결 교환하였다. 양 기관은 협약서를 통해 “교육훈련 및 전문 인력의 양성을 위한 협력체제 구축”등을 서약하였다.

현재 양 기관은 협약내용에 의거하여 (사)더불어 동포연합회 부설 “더불어 교육문화센터(센터장: 강명근)을 통해 한글교실, 노래교실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영어, 영화, 여행, 역사등 다양한 분야의 대중 강좌와 강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대한민국 교육부 인가 정식 4년제 대학교로써, (사)더불어동포연합회의 추천시 특별장학혜택 등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사)더불어 동포연합회는 지난 2018년 11월 2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서 회원총회를 거쳐 사단법인 설립허가를 신청하여, 동년 12월 28일 서울시로부터 사단법인 설립 인가를 받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더불어동포연합회, 2개 기관과 MOU ..."동포들에 다양한 혜택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