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매효군의 서류

출생연도: 1990연대생

키 : 1.66미터

체중 : 50킬로그람

학력 : 대학본과

취미 : 컴퓨터설계, 촬영

특기 : 무대표현

매효군, 그녀는 한시기 수많은 젊은 남성들의 우상이었다.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훤칠한 키에 아릿다운 용모와 몸매, 그리고 총명한 머리도 갖고 있었다. 그녀는 연예계의 스타로 될 수도 있었고 또한 평범한 여성으로, 가정주부로도 아주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었다……


 1.PNG


하지만 그녀는 그런 삶을 택하지 않았고 사람마다 손가락질을 하는 범죄의 길을 선택했다. 마약운반ㅡ 얼마나 소름이 끼치는 일인가? 그녀가 과연 자신이 운반한 마약이 시중에 유통되어 수많은 사람들을 페인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몰랐단 말인가?! 그리고 자신의 범죄행위가 들통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예견하지도 못했단 말인가? 


2.PNG


사형장으로 끌려나가는 그녀의 모습은 애처롭기 그지 없다. 원체 무대에 올라 청순한 미모와 능난한 예술기교로 뭇사람들의 박수갈채를 받아야 할 그녀였다. 아니, 한 가정의 현모양처로 남편의 사랑을 받고 어린 아이의 응석을 받아주는 여성으로도 만점일 그녀였다. 하지만 형장으로 나가는 그녀의 모습은 사랑스런 아내로 될 권리도, 아이의 엄마로 될 권리도 없는 가련한 신세가 됐다.


3.PNG


생명의 마지막 이 순간, 그녀는 과연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을까? 자신의 매력을 한껏 과시하던 예술의 무대였을까? 아니면 어리무던한 남편 그리고 자신의 몸에 안겨 칭얼대는 어린 것이었을까? 아니 그것도 아니라면…?


4.PNG


총기의 검은 아구리가 그녀의 뒤통수를 겨누는 순간이다. 이를 보는 모든 사람들은 온몸이 전율할 것이다. 그리고 그녀의 운명을 두고 안타까워할 것이다. 제발 이것이 영황의 한 장면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


5.PNG


땅 ㅡ 총소리가 울렸다. 그와 함께 풀밭에 쓰러진 매효군, 과연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연을 남겨놓고 형장의 이슬로 사라진 것일까? 또한 얼마나 많은 젊은 남성들의 애간장을 송두리채 찢어놓고 가는 것일까?
 

6.PNG


죄인이었지만 한 시기 많은 사람들의 총애를 받았고 많은 남성들의 가슴이 설레이게 했던 매효군 ㅡ 죄인이 되어 형장의 이슬로 사라졌지만 그녀의 명복을 빈다.


동포투데이 리포터 김철균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종! 미녀 마약운반범 매효군이 처형당하기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