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1.png
 ▲개그맨 서인석씨는 지난 22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15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에서 '문화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개그맨 서인석씨는 지난 22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15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에서 '문화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복지TV와 시사연합신문사가 주최하고 행복나눔봉사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15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 시상식은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나눔과 기부기증 등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천사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축제의 장으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2015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시상은 지방자치발전대상, 지방의정발전대상, 행복나눔특별공로대상 등 총 7개 부문으로 양기대 광명시장을 비롯해 나경원 의원, 개그맨 서인석, 가수 인순이를 포함해 총 48명이 선정됐다.
 
'문화예술부문'대상 수상자 개그맨 서인석씨는 강회군 홍보대사 역할뿐만 아니라 연예인1호 다문화전문가 및 (사)해피엘 해외봉사단장으로 국내의 다문화가정은 물론 해외의 청소년과 아동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인석씨는 시상식에서 “이런 상을 수상한 것은 앞으로도 공인으로서 더욱더 모범되는 삶을 살라는 뜻으로 알겠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받는 사회 약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개그맨 서인석,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수상 영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