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천지일보(대표 이상면)와 ISO국제심사원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이 1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용산구 KDB생명타워 동자아트홀에서 열렸다.

DSC_2563.png
 ▲이상면  천지일보 대표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은 창조경제를 활성화하고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이상면 선정위원장(천지일보 대표)은 인사말을 통해 “본 대상은 창조경제 활성화와 경제 상생의 일환으로 마련돼 중소기업에는 도약의 기회가, 소비자들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가 되고 있다”며 “올해 부문별 총12개 업체가 선정됐으며 이중 연속 3년 기업체가 1곳, 연속 2년 기업체가 5곳 선정됐다. 이는 그간 ‘중소기업 강국코리아’ 기획코너에 소개된 기업체들이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과 사회, 인류를 위하는 것이 천지일보가 지향하는 창조경제이고, 유망중소기업대상 역시 이에 부합하는 기업들이 선정됐다는 게 다른 시상식과의 차별점”이라며 “어렵고 힘들지만 생명을 존중하는 창조경제를 통해 좋은 세상 만들어 가는 데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제3회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에 선정된 기업은 천연방향제부문 피톤치드숲속나라, 전통주세계화부문 대농바이오영농조합법인(우리산삼), 농촌융복합산업부문 농업회사법인 ㈜다사랑, 전통식품제조선진화부문 ㈜다래촌 김치, 의료기혁신부문 ㈜대산메디컬, 건강식품제조혁신부문 ㈜바이오프로텍, 친환경황토제품부문 ㈜시티앤그린, 고효율수산용산소발생기부문 유원엔지니어링, 폐기물재활용부문 조은산업주식회사, 친환경에너지절감부문 태호산업, 국산웰빙잡곡품질선도부문 햇살영농조합법인, 의료특허세계화부문 하하코리아주식회사 등 총 12곳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지일보 ‘2015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