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noname01.png▲ 사진제공 (주)지니코리아투어 (좌 : (주)킹덤월드 백요한 대표 우 : (주)지니코리아투어 최림 대표)

[동포투데이] 중국 → 한국 인바운드 전문여행사 (주)지니코리아투어와 1,000만 유커시대를 위해 (주)킹덤월드의 ‘요우코리아’와 협약을 맺었다.

(주)킹덤월드의 백요한 대표는 중국 관광객을 위한 관광정보 어플리케이션 ‘요우코리아(youkorea)’를 제작하였으며 2016년 5월부터 한류 연예전문 K-star 매거진 ‘한시쿠러’를 통해 중국전역에 정식론칭을 한다.

중국관광객(유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요우코리아’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막 도착한 유커들에게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관광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한류컨텐츠, 한류문화, 한류체험프로그램 등을 제공하여 기존 관광객들의 복잡하고 어려웠던 한국관광을 한번에 해소시켜줄 것이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주)지니코리아투어의 회원 및 홈페이지, 면세점, 여행가이드 등을 통하여 어플리케이션 론칭에 대해 알려질 예정이다.

(주)킹덤월드 백요한 대표는 다가오는 1,000만 유커시대를 대비하려면 이제는 가격보다 질, 양보다 질로 승부를 봐야하는 시대라며, 매일 중국 관광객(유커)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계속해서 ‘요우코리아’를 업그레이드 할 것 이라하였다.

요우코리아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바이두모바일, 텅센트 등에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다.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 www.youkorea.org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000만 유커시대 대비, (주)킹덤월드의 ‘요우코리아’와 (주)지니코리아투어 손잡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