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지난 31일 제작발표회를 마친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777.JPG'우아한 모녀'는 엄마 최명길(캐리 정 役)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 차예련(제니스 한 役)과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로 기존의 일일 드라마에서 흔히 보기 힘들었던 명품 배우들이 총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MBN ‘우아한 가(家)’의 주인공 ‘허윤도’의 어머니 ‘임 순’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조경숙 역시 이번엔 KBS ‘우아한 모녀’속 ‘조윤경 役’으로 캐스팅되어 ‘우아한 가(家)’속 ‘임 순’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관계자들에 의하면 조경숙이 연기하는 ‘조윤경’은 김명수(구재명 役)의 욕망으로 결혼생활을 시작했지만, 아들이 태어나면서 회사와 가족을 위해 넓은 포용력으로 남편까지 품어 안는 외유내강 형의 밝고 지혜로운 여인으로 친구로 다가왔지만, 배신의 상처를 주는 최명길과 첨예하게 대립하면서도 가족과 아들 김흥수(구해준 役)를 지키기 위해 끝없는 사랑과 헌신을 보여주는 피 끓는 모성애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밝혔으며 공개된 캐릭터 컷과 포스터에서는 이러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최명길, 차예련, 이훈, 김명수, 김흥수, 지수원 등 쟁쟁한 출연진 라인업과 지난해 ‘내일도 맑음’으로 시청률 24.1%의 대기록을 남긴 어수선 PD, 그리고 꼼꼼한 작업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오상희 작가의 조합이 어떤 결과를 남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오는 11월 초 첫 방송이 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아한 모녀’ 조경숙, 최명길과 무슨사연? 궁금증 폭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