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5(토)
 


1625634858222.png
사진제공= 아이오케이컴퍼니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온 연기파 배우 장서희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7일,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필모그래피를 견고하게 다져온 배우 장서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랜 기간 장서희가 쌓아 온 배우로서의 노력과 작품에 대한 열정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서희는 국내 드라마 ‘인어아가씨’, ‘아내의 유혹’, '산부인과', '뻐꾸기 둥지', '엄마', '언니는 살아있다'를 비롯해 중국 드라마 '경자풍운', '서울 임사부', '수당영웅' 등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타공인 명품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아역 데뷔 이후 쌓아 온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사로잡은 장서희는 2002년 MBC 연기대상 대상, 2009년 SBS 연기대상 대상 등을 수상한 데 이어 중국에서도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장서희는 ‘서울메이트’와 ‘부라더 시스터’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다수 출연해, 솔직 담백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장서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36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장서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