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캡처.PNG▲ 사진설명 :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이사회 및 총회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이사장 박옥식)은 3월 25일(일) 다문화청소년을 위한 교육지원 장학금을 전달한다.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YMCA빌딩 2층 친교실에서 진행된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서울다솜관광고등학교 및 누리다문화학교 등에서 추천을 통해 선발된 다문화청소년 11명에게 지원된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하나은행 임직원들의 십시일반 모아진 후원금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지원받았으며 해당 장학금은 언어적 경제적 문제 등으로 어려운 상황속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다문화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원되는 장학금이다.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박옥식 이사장은 “다문화청소년들이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다양한 교육이 반드시 필요하며 장학금을 통해 미래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으로 사용되길 바라며 청소년 모두 어느 곳이든 필요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고 말했다. 또한 3년 동안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하나은행 및 네이버 해피빈 관계자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많은 네티즌분들게 감사의 인사도 전했다.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는 다문화청소년들이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함으로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국내는 물론 국제사회에서도 새로운 문화와 역사 창조의 주체로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다문화교육지원, 의료지원사업, 장학사업, 복지지원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다문화청소년을 위한 교육지원 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