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2.JPG

[동포투데이]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신선호)는 5월 31일(금) 원어민 교사 EFL 수업 공개를  실시하였다. 이는 글로네이컬(GloNaCal) 인재 육성을 위한 본교 중점 과제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이날 공개수업은 레벨별, 학년별 총 38개 반에서 22명의 원어민 교사가 참여하여 진행되었다. 약 500여명의 학부모가 참관하여 자녀가 학습하는 모습을 보면서 본교 영어과 교육과정의 이해를 돕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각 학년과 레벨에 맞춰 이뤄진 수준별 영어수업은 학생의 흥미와 창의성을 이끌어낸 점에서 학부모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교는 학생들이 글로네이컬 인재로서 외국어 구사력은 물론이고 다른 문화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유치원과 1~2학년도 매일 2시간 원어민 교사와 영어 수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3~6학년의 경우 한국인 교사와 원어민 교사가 함께 학급을 운영하는 복수 담임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유치원과 1학년을 제외하고 EFL 수준별 이동 수업을 실시하여 맞춤형 영어 교육이 가능하다.

영어과 공개수업을 참관한 학부모는 “영어에 자신감이 없던 우리 아이가 원어민 교사와 영어로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영어 수업에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기특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신선호 교장은 공개수업에 참석한 학부모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학생들이 세계를 자신의 무대로 이끌 수 있는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창의적이고 유의미한 영어교육 활동이 중요함을 강조하였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어수업이 즐거워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