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이앤이.png

 

 

[동포투데이] IB 전문 이앤이에듀에서 오는 21일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앤이에듀는 비대면 전문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구축한 교육학원으로, 대면 수업이 어려운 시기에 지도 선생님의 밀착 관리, 날짜별 체계적인 커리큘럼, 수강생 니즈에 따른 맞춤 진도로 2020년 IB 과정을 한번 더 정리하면서, 다가오는 파이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탄탄한 강의를 준비하였다.


학생별로 담당 학습 매니저가 배정되어, 특강 기간 동안 과제 평가와 성적 향상에 대한 피드백을 작성하고, 특강 이후에도 지속 가능한 수업과 공부 방법을 체크하여 꾸준한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DP1과 DP2부터 HL, SL까지 수업 과정을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어, 학년과 레벨에 맞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크게 이앤이에듀 IB 대표 과목인 경제, 영어, 물리 강사진이 2020 개정된 IB 정책에 대해 학년별로 맞춰놓은 커리큘럼을 통하여 학생들이 다가올 새로운 IB 커리큘럼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경제와 영어 과목은 DP1과 DP2 각각 HL 및 SL 통합과정으로 운영되며, 경제 수업은 개정된 시험 범위에 맞춘 시험대비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되고, 영어 수업의 경우 선생님의 1:1 에세이 첨삭과 TOK 비법 수업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물리의 경우 HL반이 DP1과 DP2 학년별로 각각 나누어져 운영되고, SL반은 두 학년이 통합된 반으로 운영된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12월과 1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고, 학년별 클래스에 따라 수업 일수 및 시간대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다.

 

이엔이에듀 관계자는 "2020년 IBO에서 새롭게 개정한 학습 범위에 대해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겨울방학을 맞아 비대면 수업을 선호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선생님이 특강 기간과 이후에도 학생들의 수업을 책임지는 시스템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이앤이에듀의 IB 겨울방학 특강 및 기타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정보는 이앤이에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IB 전문 이앤이에듀 겨울방학 특강 개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