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1.png
 
[동포투데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간식거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게 닭고기 요리일 것이다. 기호에 따라 튀기거나 굽고 각종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망원동 ‘큐스닭강정’이 맛과 높은 이름값, 낮은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큐스닭강정은 신선하고 육질 좋은 닭고기에 숙성된 반죽을 이용해 튀겨내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워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또 달콤 닭강정, 매콤 닭강정, 핫콤 닭강정, 깐풍기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질리지 않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이런 맛 때문인지 큐스닭강정은 상당히 높은 이름값을 자랑한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무한도전’ 가요제, 선거특집에 방영됐고 대표적인 푸드버라이어티 ‘식신로드’를 통해서도 전파를 탔으며 ‘찾아라 맛있는 TV’에서도 촬영이 진행돼 곧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 이런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중국방송에 소개되는 등 국제적인 관심까지 받는 중이다.
 
그러나 이런 국내외 방송을 통한 높은 이름값에도 큐스닭강정은 ‘반값’이다. 한 마리 값에 두 마리 양의 닭강정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보통 시중에서 구입하는 닭 한 마리가 1만 8000원 정도인데 큐스닭강정에서 구입하면 두 마리에 1만 7000원이면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높은 이름값에도 반값 가격을 고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큐스닭강정의 황경조 대표는 “어려운 서민경제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들과 함께 푸짐한 닭강정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름값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서민대표 간식 큐스닭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