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캡처.PNG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설 명절을 맞아 서민경제 활성화와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설연휴를 앞둔 4일 오전 경주엑스포 직원들은 경주 중앙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엑스포 이동우 사무총장과 직원들은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과 함께 설 명절에 필요한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고 시장 내에서 점심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전통시장 장보기 이후 이동우 사무총장과 직원들은 경주시 환경복지회관을 찾아 경주시 환경미화원들에게 수고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깨끗한 관광도시 경주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는 환경미화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양말 등을 선물했다.
 
캡처1.PNG
 
4일 오후에는 경주엑스포 이두환 사무차장과 직원들이 천북면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대자원’을 방문했다. 이들은 아동들을 위한 생활용품과 학용품 등 선물을 전달하고 서로에게 새해 복을 기원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경주엑스포 이동우 사무총장은 “민족 대명절을 맞아 경주엑스포가 지역 사회봉사 활동을 직접 실천함으로써 직원들의 사회참여의식을 고취시키고 함께 하는 정을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주엑스포는 이런 행사가 단발성에 그치지 않도록 앞으로 분기별로 경주지역 사회봉사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주엑스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