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k.png▲ 사진 제공 – 에디션 앤드지
 
[동포투데이] 이천수, 정성호, 손준호, 김형규가 함께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신성통상㈜의 남성복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는 전 축구 국가대표선수 이천수, 개그맨 정성호, 뮤지컬배우 손준호, 치과의사 김형규 등 각자의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뉴포티(3545)세대의 대표 아이콘 4인과 함께 스타일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뉴포티(New Forty)는 자신의 분야에서 열정적이면서 세련된 패션감각과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세대를 일컷는 신조어로 이번 FW시즌에는 #my_favorite이란 테마로 4인이 최근 큰 관심을 갖고있는 나만의 ‘페이버릿’과 함께 평소 즐기는 패션 스타일 팁을 공개했다.

캡처.PNG▲ 사진 제공 – 에디션 앤드지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전 축구 국가대표 이천수는 평생을 함께할 #my_favorite으로 축구와 여행을, 개그맨 정성호는 드론과 전동 무빙웨어를, 또 뮤지컬배우 손준호는 음악을, 그리고 치과의사겸 방송인 김형규는 RC카 등 3545 남성들이 원하는 일상의 모습을 대변해 감각적인 스타일 화보로 담았다.

에디션 앤드지는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3545 세대를 대변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트렌드를 제시하며 매 시즌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FW시즌은 활동성이 높으면서도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적 요소가 가미된 에디테크(EDITECH)를 컨셉으로 뉴포티의 워너비 스타일과 실용성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수·정성호·손준호·김형규, 4인 4색 패션 화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