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png▲ 연변부덕 FC 박태하 감독.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20일, 연길체육장에서 펼쳐진 슈퍼리그 10라운드의 경기에서 운이 따라주지 않았던 연변부덕은 최종 1-1 산둥 루넝과 아쉬운 무승부를 거두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경기 후 있은 기자회견에서 박태하 감독은 “산동로능팀이라는 강팀과의 경기에서 상대 보다 더욱 나은 경기를 펼친데 대해 고무적이라고 생각한다. 단 한번의 작은 실수 때문에 3점을 벌수있는 기회를 놓쳐 아쉽게 생각한다. 하지만 실수를 했던 강위봉선수는 오늘 최선을 다 했고 앞으로 경기에서 자신심을 잃지 말기를 바란다. 더운 날씨에 너무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박 감독은 “지난 두 시즌 연변은 온실에서 커왔다. 하지만 이젠 현실을 직시해야 된다. 현재의 아픔은 나중에 팀에 거름이 될 것이고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비록 팀은 순위 밑바닥에 있지만 최선을 다 하고있는 선수들은 나에게 큰 자산이고  앞으로 꼭 팬들의 기대에 어긋아지 않는 경기를 보일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팬들도 함께 팀을 생각하고 공유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부탁했다.
 
산둥 루넝 마가트 감독은 “최종 공평한 점수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최종적으로 우리팀의 경기형식을 보면 주력선수들의 결전이 영향을 받았다고 본다. 특히 수비와 미드필더부분에서 주력선수들이 있었다면 조금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었을 것이다. 연변의 공격에 맞서 오늘 우리팀의 수비력이 약했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태하 감독 "현재의 아픔이 좋은 거름이 될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