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3 제프벤자민 카카오 캡처 ele 제공.jpg
 
[동포투데이] 미국 빌보드 케이팝 칼럼니스트인 제프 벤자민은 최근 국내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보였다. 

팬미팅 형식의 쇼로 인기를 얻은 KBS We Kpop 호스트로 활동하며 수많은 케이팝 신인 아티스트들 중심에 서서 전문가의 입장으로 역할을 충분히 하였다. 

또한 엠넷 ‘투비 월드클래스’에서 초호화 심사위원 중 한 명으로 등장, 공정한 심사를 보여주었으며 KBS 뉴스, 아리랑 TV 등에 등장하며 세계 속 화제에 있는 케이팝에 대해 전문가의 입장을 잘 설명해 주었다.

제프 벤자민은 그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가진 KBS We K-Pop의 올해 마지막 방송을 하며, “이 프로그램의 일원으로써 자랑스러움을 느끼며, 마음으로부터 느끼는 진실된 인터뷰를 할 수 있었다. 그리고 팀들과 함께 매번 발전된 쇼를 위해 열정으로 노력했다."며, "내년의 We K-Pop에선 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감동을 주는 쇼가 되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최근 방송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엠넷 ‘투비 월드클래스’에선 프로듀서 윤상, 작사가 김이나, 안무가 허란경 과 함께 케이팝 칼럼니스트로 소개되며 최종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엠넷 ‘투비 월드클래스’에서 제프 벤자민은 '1:1 미션'의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프로그램의 완성도에 크게 일조를 했다. 

벤자민은 프로그램을 마치며 “팬투표 등을 통해 결선 참가자가 선정되는 다이내믹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월드 클래스'가 진행되는 동안 긴장감을 가지면서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멋진 케이팝 프로그램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솔직함을 나타냈다.

제프 벤자민은 "2020년 1월은 물론 케이팝의 성장이 거듭될수록 한국 방문을 자주 할 예정이며 케이팝 칼럼니스트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BS We Kpop, ‘투비 월드클래스’ 제프 벤자민의 활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