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5-16(일)
 

0000.jpg

 

[동포투데이] 지난 9일 여의도 한강변에 위치한 크루즈형 위락시설로 새롭게 단장한 '한강파라다이스 You&I'의 오픈식이 열렸다.


이 날 열린 오픈식에서는 edm 아티스트 배드보스 크루, 여성 팝 듀오 클럽소울, 남성 아이돌 비하트, 키조이스 연주팀, 걸그룹 플로리아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오랜만에 공식적인 활동으로 얼굴을 비춘 클럽소울 오수경은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무대에 올랐지만 여전히 빛나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댄스 실력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주며 공연내내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클럽소울은 YTN life 국군독서권장예능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의 진행 및 활발한 군부대 공연을 통해 군인들의 사랑을 넘치게 받아 군통령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최근 KBS 드라마 누가뭐래도 OST ‘사랑 이별은 같았어’를 발매, 카카오뮤직 78위 차트인을 하며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다.

 

한편, ‘한강파라다이스 You&I’ 는 여의도의 멋진 뷰와 함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가족의 휴식공간, 정갈하고 맛깔스런 식사를 할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한강의 명소로 자리매김을 예감하고 있으며,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의 부정기적인 공연도 가질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396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클럽소울 오수경, ‘한강파라다이스’서 화끈한 무대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