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19(화)
 
01.JPG
사진제공= NQQ·SBS PLUS ‘나는 SOLO’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전효성이 ‘나는 SOLO’ 남녀 출연자들의 리얼 로맨스에 과몰입하며 찐 리액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8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된 NQQ·SBS PLUS 예능 ‘나는 SOLO’ 9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솔로 남녀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과 함께 베일에 싸였던 출연자들의 진짜 정체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남녀 출연자들의 첫인상 투표에서 전효성은 출연자들의 떨리는 순간과 함께 설레는 감정, 선택받지 못한 것에 대한 서운함까지 수많은 감정을 출연자들의 입장에서 공감하며 진심을 담아 리액션을 선보였다.

 

이튿날 진행된 자기소개에는 출연자들이 자신의 나이와 직업, 이상형과 연애관까지 솔직하게 밝히며 정체가 공개될 때마다 “매력 있다”, “너무 멋있겠다”라며 과몰입해 찐 리액션을 선보이며 로맨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서로에 대한 질문이 오가는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던 전효성은 남다른 관찰력으로 한 출연자의 눈빛에서 ‘멜로 눈빛’이 계속 보인다면서 “드라마 남주가 사랑에 빠진 여자를 볼 때의 나오는 사랑에 눈빛이 있다”라며 예리하게 캐치해내며 ‘촉효성’의 진가를 드러냈다.

 

강렬했던 1기의 여파로 내심 2기를 걱정했던 전효성은 “2기가 더 재밌다”며 앞으로 펼쳐질 쫀득쫀득한 로맨스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나는 SOLO’ 리얼 로맨스에 완벽하게 빠져든 전효성은 VCR 종료 후 공개된 코너 속의 코너 ‘사돈지간을 찾아라!’의 힌트 사진을 보며 이이경, 데프콘과 함께 결혼한 커플 추측을 하며 흥미를 한껏 고조시키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편 전효성은 MBC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DJ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제23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1)의 음악상 심사위원으로 선정되며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8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효성, ‘나는 솔로’ 과몰입 리액션에 시청자들의 몰입도 UP!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