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동포투데이]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연예인 및 일반인 홍보단 50여명은 4월 24 ~ 26일까지 2박 3일간 울릉도 독도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하여 울릉도 독도를 방문하였다.
 
캡처.JPG▲ 연예인 및 일반인 홍보단 울릉도 독도 탐방
 
연예인 및 일반인 홍보단은 24일 1일차에는 울릉도 문화 탐방, 독도사랑강연, 독도박물관 이승진 관장과 함께하는 ‘울릉도 독도 Free talk’ 25일 2일차에는 독도탐방 및 문화 탐방, 3일차에는 나리분지, 관음도를 포함한 문화탐방등의 다양한 방문 일정을 소화하였으며, 방문일정동안 울릉도 독도의 볼거리 먹거리등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유튜브, SNS를 통하여 전국에 배포하게 된다.
    
독도지킴이 홍보단은 배기성, 백봉기, 최민, 박수연, 양희승, 신비, 화성, 개그팀 졸탄, 최국등 18명의 연예인 홍보단과 본부 회원 및 일반인 홍보단들로 이루어져 17년 한해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독도 홍보 도우미로 활동하게 된다.
 
독도사랑운동본부 관계자는 “아직도 일반 국민들에게 울릉도 독도는 방문하기 어려운 곳이라는 인식이 많은 것이 사실이며, 연예인 홍보단을 통하여 울릉도 독도의 볼거리 먹거리, 그리고 아름다움을 적극 홍보함으로서 국민들이 직접 울릉도 독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번 홍보단 탐방은 (사) 독도사랑운동본부가 주최하고, 울릉군, 한국서부발전, 패기앤코가 후원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울릉도의 볼거리 먹거리, 독도의 아름다움을 알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