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캡처.JPG▲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 제공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크로스진 신원호의 이상형은 전지현일까, 아니면 조보아일까?

오는 28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 편에서는 크로스진 신원호와 지상렬, 조보아, 세 사람이 함께 멘타와이 부족의 주식인 사구나무 채취에 나선다.

사구를 채취하던 중 지상렬은 신원호에게 “전지현 씨는 실제로도 예쁘냐”며 뜬금없는 질문을 던졌다. 신원호가 SBS의 인기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을 짝사랑하는 꽃미남 천재 해커 태오 역을 맡았었기 때문. 신원호는 지상렬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네. 예쁘다. 정말 예쁘시다”라고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대답했다.

이어 장난기가 발동한 지상렬이 신원호에게 “전지현이냐, 조보아냐”며 돌발 질문을 던져 뜻밖의 ‘이상형 월드컵’이 펼쳐졌다. 신원호는 당황한 듯 “둘 다 너무 예뻐서.... 답하기가 너무 어렵다.”며 즉답을 회피했다. 조보아는 뜸 들이는 신원호에 “그래도 여기선 조보아라고 해야지”라며 귀여운 말투로 강요했다고.

한편, 정글을 통해 인연을 맺은 91년생 동갑내기 조보아와 신원호는 생존 내내 티격태격하다가도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등 ‘동갑 케미’를 십분 발휘한다. 특히 신원호는 조보아에 대해 “보아가 있어서 든든했다. 어딜 가도 보아가 날 보호해줘야 할 것 같다”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글의 법칙’ 푸바 전지현 vs 정글 조보아, 누가 예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