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동포투데이] 미 “오디티 센트럴 닷콤(odditycentral.com)”의 보도에 따르면 중국 창춘시 도시 외곽에는 매일 연기와 구름을 내 뿜는 대형 악어거북(snapping turtle)이 있는데  이 거북은 매일 담배 10개피를 피운다. 거북의 주인에 따르면 이 여석이 담배 금단증세가 발작할때면 사람처럼 초조 불안해하며 찍찍 소리를 낸다.

 
이 여석이 어떻게 되어 담배에 중독됐을까? 이 여석을 돌보는 탕(唐)씨 요리사에 따르면   두달전 그는 이 거북의 식욕이 감퇴한 것을 발견했다. 
 
검사를 해 보니 이 여석의 복부에 닭뼈가 걸려있었다. 요리사가 닭뼈를 빼낼때 이 여석은  격렬한 반응을 하면서 하마트면 그의 손가락을 물어끊을번했다. 
 
거북의 주의력을 전이하기 위해 탕요리사는 자기 입에 문 담배를 그 여석의 입에 물렸다.   닭뼈를 끝내 빼냈지만 탕 요리사는 이 여석이 이로부터 담배 인이 박힐 줄을 몰랐다. 
 
사건 발생다음날 하루동안 일에 지친 탕 요리사가 의자에 앉아 담배를 피우면서 휴식을 취했다. 
 
담배연기를 본 이 여석은 즉각 그의 몸에 기어 올랐다. 그리하여 탕요리사는 자기 입에 문  담배를 거북에게 주고 자기는 다시 한개피를 꺼내  붙였다. 그 후부터 이 여석은 항상 사람들과 함께 구름과 연기를 토했다.
  
처음에 탕요리사는 매우 재미있게 여겼는데 얼마후 자기가 이 여석의 담배 중독 악례 창시자임을 알게  됐다. 그 외 그도 이 여석의 흡연지출을 감당하기 힘들게 됐다.
 
현재 탕요리사는 네티즌들이 그를 도와 이 여석이 금연할수 있게 하는 좋은 방법을 제공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애연가 악어거북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