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6-07(일)
 

787878.png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안도현 이도백하진에 위치한 내두산 풍경구

[동포투데이] 18일, 연변조선족자치주 안도현 이도백하진 내두산촌에 위치한 ‘장백산 제1촌’ 풍경구가 정식으로 대외에 개방되었다고 19일, 현지 매체 연변일보가 보도했다. 

내두산촌은 이도백하진의 동남부에 위치해있으며 장백산 북쪽 풍경구로부터 35킬로메터 떨어져있다. 내두산촌은 일제강점기에 본격적으로 마을이 형성되었으며 항일 게릴라전의 본거지로 유명하다. 또한 우리 민족의 전통문화와 삶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조선족마을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이 촌에서는 총 1200여만 위안을 투입해 촌의 거주환경을 크게 개선하고 관광시설들을 새롭게 보수하며 새농촌건설에 앞장섰다. 올해 7월, 내두산촌은 국가 2A급 풍경구로 선정되었고 현재까지 연인수로 15만 명이 넘는 관광객을 접대했다.

향후 안도현은 ‘장백산 제1촌’ 풍경구를 전역관광 정품시범구로 삼아 전 현의 민속관광, 홍색관광, 향촌관광의 융합과 발전을 추진하게 된다. 아울러 문화관광, 공업관광, 빙설관광, 건강양생관광을 일체화한 특색관광 목적지를 구축하여 전역관광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해나가는 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신문은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1

  • 83323
Free Drug Rehab Facilities

Substance Abuse And Domestic Violence http://aaa-rehab.com Drug Rehab http://aaa-rehab.com Substance Use Treatment
http://aaa-rehab.com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도 내두산 ‘장백산 제1촌’ 풍경구 정식 개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