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배유람 (4).png

 

[동포투데이] '모범택시2' 배유람이 다채로운 부캐 퍼레이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 멤버들이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배유람은 극 중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 박진언(이하 박주임) 역을 맡아 매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박주임의 부캐(부 캐릭터) 플레이가 '모범택시2'의 재미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는 터. 그의 변신은 처음부터 남달랐다. 수풀 더미 속에서 길리 슈트를 입고 등장한 그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모습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후에도 베트남 경찰부터 농촌 청년, 사이비 신도, 보안 요원, 힙합 1세대까지 형형색색 다양한 부캐로 활약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박주임은 충격적인 클럽 룩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그는 '주임즈' 파트너 최주임(장혁진 분)과 클럽 블랙썬 잠입을 위해 힙하게 변신했지만, 어딘가 촌스러운 힙합 1세대 느낌으로 입구 컷을 당하며 깨알 재미를 선보였다.


그러나 박주임은 포기하지 않았다. 클럽 내부 마약 거래 현장을 포착하기 위해 외국인으로 변장한 그는 샤기컷과 꽁지머리 헤어 스타일링으로 파격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일본어 애드리브까지 더하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이어진 마약 슈킹 작전에서는 경찰로 위장해 또 한 번 통쾌한 복수를 성공시키기도.


이처럼 배유람은 에피소드마다 화려한 변장술로 '변신의 귀재'다운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어떤 변장이든 찰떡 소화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각 부캐에 맞는 디테일한 연기 변신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것.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배유람이 또 어떤 부캐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배유람을 비롯해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등이 출연하는 '모범택시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SBS '모범택시2'>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모범택시2' 배유람, 파격적인 샤기컷 스타일…클럽 잠입 대활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