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CJ 푸드월드"음식 체험행사 현장)


지난 7일, 한국 식품 및 생활문화 그룹 CJ와 부동산 개발회사 SOHO 중국이 공동 투자 설립한 "CJ 푸드월드 전문점(前門店)"이 음식 체험 행사를 펼쳤다. 행사에는 반석흘(潘石屹) SOHO 중국 회장, 장흔(張欣) SOHO중국 CEO, 이미경(李美京) CJ그룹 부회장 등 주요 인사와 중한 양국 유명 스타들이 참석했다.


중국국제방송에 따르면 베이징 전문대가 2번지에 위치한 "CJ  푸드월드 전문점(CJ Foodworld Qianmen)"은 SOHO 중국과 한국 CJ그룹의 연합 작품이다. "CJ  푸드월드 전문점"은 신선한 식재료를 지향하는 전통 유럽식 베이커리 뚜레쥬르(Tous Les Jours), 고급 원두 커피로 도시 풍격을 연출하는 투썸커피(TWOSOME+), 이탈리아 가정식 레스토랑Bistro, 따뜻한 추억이 넘치는 CJ 푸드월드 선물가게 등  CJ 요식 브랜드 중 가장 대표적인 4대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CJ  푸드월드 전문점"은 기존의 심플하고 현대적인 유럽식 디자인을 선택했다. 그리고 공간 설계에서 시작해 기능 분할, 색채 배합, 가구 및 장신구에 이르기 까지 간결하고 아늑한 실내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건강한 새로운 생활 방식을 선보였다.         


이미경CJ그룹 부회장은 행사 현장에서 "충분한 시장 조사를 통해 'CJ 푸드월드 전문점'은 SOHO 중국과 협력해 베이징 전문대가에 입주했다. 보수공사를 거친 후 점차 뚜렷하게 나타고 있는 전문대가의 상업적인 우세를 포착하고 또 SOHO 중국의 우수한 시장 신용과 부단히 혁신하는 기업 정신은 'CJ 푸드월드'의 중국 시장 발전에 도움이 될것이라 판단했다. "고 표시했다.


한편 반석흘 SOHO 중국 회장은 "전문대가는 2009년에 보수공사를 마친 후 일간 고객 접대량이 연 15만명에 달한다.  이에 SOHO 중국은 전문대가 상업 발전 방향을 다시 조절했다. 바로 국제 관광문화체험센터를 건설하고 국제 및 국내 브랜드 입주를 연결시켜 백년의 역사를 자랑한는 옛거리를 다시 빛내는 것이다. 현재 'CJ 푸드월드' 가 전문대가에 입주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참신한 음식 문화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전문대가의 브랜드 다양성을 더 풍부히 했다. "고 밝혔다. 


전문대가는 베이징 최대 고성(古城) 보호지역이고 역사적으로 경제 및 상업 중심지였다.  2009년에 보수공사를 마친 전문대가는 독특한 고대 건축과 유구한 역사 문화로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이밖에 중국 전통 브랜드 및 국제 유명 브랜드의 입주로 전문대가는 고전과 현대, 전통과 유행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진 상업 번화가로 거듭났다.


 

("CJ 푸드월드" 체험행사)

("CJ 푸드월드" 체험행사)

("CJ 푸드월드" 체험행사)

("CJ 푸드월드" 체험행사)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한 협력 "CJ 푸드월드" 체험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