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105273288.jpg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타이완 “중국시보”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한국스타 김수현이 “별에서 온 그대”때문에 전 아시아의 폭발적인 인기를 몰아오자 그와 만나자거나 취재하려는 팬들과 기자들의 연락이 끊기지 않고 있는 현황이다.
 
일전 김수현을 취재한 적이 있는 한 기자에 따르면 기자가 김수현한테 “성형시술을 한 적이 있는가”고 묻자 김수현은 “나 현재 젊으니 아직은 필요없다”고 답복했다.
 
이에 많은 팬들은 은근히 김수현에 대해 흥미를 크게  가지게 되었으며 더우기 어떤 네티즌들은 여태껏 공개된 김수현의 사진을 검색, 앞이마쪽과 헤어스타일에 좀  차이가 날뿐 기타의 오관부분은 거의 아무런 변화도 없었다.
 
요해에 따르면 당시 질문했던 그 기자는 김수현의 팬이 아니었기에 앞에서 참지 못하고 농담반, 진담반으로 “한국의 연예인들은 거의 모두가 성형한다는데 김수현씨도 성형했는가”고 물었다. 하지만 이 난처한 문제의 제기에 생각밖으로 김수현의 반응은 아주 빨랐다. 김수현은 웃으면서 “연예인들이라고 다 성형하는 것이 아니다. 나같은 사람은 젊기에 당연히 필요가 없다”고 일침을 놓았다.
 
한편 그 기자는 “김수현은 성격이 매우 쾌활한바 그 어떤 일에서나 ‘호기심이 많은 귀염둥이’ 같았으며 특히 먹거리에 취미가 큰 것 같다”고 김수현에 대한 인상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수현 “성형” 질문에 “아직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