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동포투데이 김철균 기자] 중국 사천성 남충시 서충현에서 한차례의 악성살인사건이 발생, 30대 후반의 여성이 양친부모를 살해한 뒤 목까지 자른 끔찍한 일이 생겼다.

 

7일 신화넷에 따르면 이 여성은 일찍 정신질환으로 앓은 적이 있었으며 몇 년 전 남편한테 이혼을 당한 뒤 친정에 돌아와 줄곧 양친부모와 함께 살아왔고 직업도 없는 것으로 알려져왔다

.

이날 사건이 발생한 지점은 서충현내의 “종려수나무 골목”으로 불리는 동네였다.

 

동네 사람들에 따르면 이 집은 50평방미터 좌우에 달하는 셋집으로 1년 셋값이 600위안이었다. 이 가정의 진모 여성(69)은 매우 부지런한 주부로 다년간 중풍으로 사지가 마비된 남편의 간병을 해왔다.


 2.jpg


사건발생의 당날 아침 6시경, 이 집으로부터 째는듯한 소리가 들려왔으나 동네사람들은 별로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았었다. 그러다 그 뒤 이 동네의  90세 노인 한분이 산보를 하던 중 진모 여성의 딸 장모가 동네의 한 담장밑에 엎드려 두손을 합장하고 절하고 있는 것을 모고 이상하게 여겨 진모 여성한테 알리려고 그 집에 갔다가 그 참경을 목격했던 것이다.  

 

“너무나도 끔찍했수다. 진모 여성의 시체는 객실에 있었고 남편의 시체는 침실에 있었으며 피가 낭자한 가운데 부부의 머리가 모두 잘려져 있었수다. 잔인했수다. 속이 울컥거려 점심밥도 먹을 수가 없었수다.”

 

한편 신고를 받고 달려온 경찰은 인차 진모 여성의 딸 장모를 범죄용의자로 연행, 당시 그녀의 손, 의복과 신 등에 모두 피흔적이 있었다.

 

요해에 따르면 범죄용의자 장모는 어릴적에 머리에 타박상을 입었으며 그 뒤 정신분열증에 걸려 병원치료도 받은 적이 있었다. 또한 나이 들어 결혼했다가 인차 이혼을 당했으며 이혼 뒤 인차 친정으로 왔다는 것이 동네사람들의 소개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中 중년 정신질환녀 양친부보 살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